포커브로스 - 홀덤브로스,온라인 포커,온라인 포커 포커브로스 펍

꾸준하게 올라가는 블라인드를 표현하기 위해 토너먼트에서 사용하는 용어입니다. 블라인드 레벨이라고도 합니다.

핸드의 강도보다 포지션의 이점을 이용한 베팅입니다. 주로 인 포지션에서 많이 사용됩니다.

커뮤니티 카드 게임에서 탑 페어는 핸드 카드와 커뮤니티 카드에서 가장 높은 카드로 구성된 페어를 말합니다.

상대를 속이기 위해 약한 핸드처럼 오래 고민을 하지만, 사실 강한 핸드를 가지고서 플레이하는 것을 말합니다. 넛 핸드로 슬로우 플레이를 하는 것은 매너없는 플레이로 인식되기도 합니다.

토너먼트 플레이와 달리 각 핸드를 게임 재화로 플레이하는 게임을 말합니다.

한번 해서 기억하기 누르면 자동으로 아이디 비번 입력되니까 늘 안 눌러도 됩니다.

홀덤브로스클럽/바운티클럽 핸드수 주간순위별 시상이 지급됩니다 (자동집계)

상대가 나보다 좋지 않은 핸드로 콜을 하게 만드는 베팅입니다. 상대가 콜할 수 있을 만큼의 베팅을 하여 내 카드의 가치, 밸류를 받아내는 포커브로스 것입니다. (상대를 폴드시키려는 블러프 베팅과는 반대됩니다.)

다양한 이벤트와 유니크한 시스템으로 박진감 넘치는 텍사스홀덤 세계로 초대합니다.

플레이어가 가장 먼저 행동하는 포지션에 있는 것을 말합니다. 프리플랍에선 언더 더 건, 미들 포지션을 아웃 오브 포지션이라고 말합니다.

앞에서 베팅이 없을 경우, 체크를 통해 다음 플레이어에게 액션을 넘길 수 있습니다.

내용들이 잘 나옵니다. 저 것이 없는 것들은 주작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커뮤니티 카드의 상태를 질감으로 표현한 것입니다. 스트레이트나 플러시처럼 강한 핸드를 만드는 것이 불가능하거나, 불가능에 가까운 카드가 보드에 깔리면 그 보드는 드라이하다 라고 표현합니다.

한 판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베팅한 금액의 총합입니다. 해당 판의 승자는 전체 팟을 차지합니다.

스트럭쳐 시스템은 베팅 및 블라인드의 크기가 레벨마다 바뀔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